Ofsted 연례 보고서 2019/20 : 교육, 아동 서비스 및 기술
등록일
2021.01.13
작성자
박은영
조회수
284

잉글랜드 교육기준청(Ofsted)2019-20 연간보고서를 발간하고 잉글랜드 영유아 보육/교육 점검에 관한 주요 결과를 발표함

Early Years Register(EYR)에 등록된 보육/교육 기관의 96%가 가장 최근의 평가에서 우수(good) 혹은 매우 우수(outstanding)를 받았는데, 이는 코로나 등으로 인한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상위 수준의 교육의 질을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줌

 

최근 통계자료에 의하면 아이돌보미는 신규 등록 수가 소폭의 증가를 보인 반면 그 외 다른 부문에서는 감소를 보임

 

코로나로 인한 부정적 영향들에 대한 우려가 여전히 존재하는 가운데, 비록 장기적 영향을 확신하기에는 너무 이르나, 보육/교육 기관의 지속성에 관한 상당한 우려가 있는 것으로 나타남

 

이번 연간보고서는 잉글랜드 아동 발달에 대한 코로나 판데믹의 직접적인 부정적 영향에 관하여 다루고 있는데, 이는 이전 연구보고서(Ofsted: Children hardest hit by COVID-19 pandemic are regressing in basic skills and learning)의 내용을 기초로 보완, 확대한 것임

(참고: https://www.gov.uk/government/news/ofsted-children-hardest-hit-by-covid-19-pandemic-are-regressing-in-basic-skills-and-learning)

 

상당수의 유아들이 보육/교육 기관으로 복귀하지 못한 가운데, 5개 중 4개 기관은 아동의 발달 수준에 진전이 없거나 오히려 감소하는 경향을 보인다고 말함

 

이러한 상황에서 결과적으로 2020년 한 해 동안, 영유아 보육/교육 기관들이 의사소통과 스피치, 그리고 아동의 정서적, 사회적 발달에 주된 강조점을 두는 경향을 보인 것을 알 수 있음



https://www.gov.uk/government/publications/ofsted-annual-report-201920-education-childrens-services-and-ski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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